손흥민, 이강인과 한솥밥? 토트넘, UCL 못가면 손흥민 매각...행선지는 PSG
작성자 정보
- 꽁데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61 조회
- 목록
본문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이강인(파리생제르맹)과 한솥밥을 먹을까.
또 다시 손흥민의 이적설이 나왔다. 이번에는 파리생제르맹이다. 16일(한국시각) 영국 팀토크는 '만약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한다면 토트넘은 내년 여름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매각할 가능성이 있다'며 '프랑스의 빅클럽인 파리 생제르맹은 오랜 기간 손흥민을 주시했다. 파리생제르맹은 이전에도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계획을 세운 적이 있다'고 했다.
물론 전제는 1년 연장이다. 팀토크는 '토트넘은 이미 손흥민 캠프에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한 뒤 재계약을 체결할 의사가 없음을 전했다. 2025~2026시즌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보내는 마지막 시즌이 될 수도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의 커리어를 마치고 토트넘 구단 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하나로 남을 것'이라고 했다.
손흥민의 거취는 1년 연장 옵션 실행으로 일단 마무리되는 분위기다. 'HERE WE GO 피셜'까지 떴다. 13일 유럽 이적시장의 최고 권위자로 꼽히는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토트넘이 손흥민과 기존 계약을 2026년까지 연장하는 옵션 활설화에 나섰다'고 전했다.

-
등록일 2025.09.28
-
등록일 2025.09.23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