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르송 로얄, 플라멩구 이적 루머? 아직은 미지수!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4 조회
- 목록
본문
에메르송 로얄의 현재 상황: AC 밀란에서 흔들리는 입지
브라질 출신의 에메르송 로얄(Emerson Royal)은 현재 AC 밀란에서 오른쪽 수비수로 활약 중이다. 하지만 2024-25 시즌, 그의 경기력은 기대 이하였다. 잦은 실책과 부정확한 크로스로 팬들의 비판을 받으며 주전 자리에서 밀려났다. 최근 근육 부상으로 8주 결장이 확정되면서 이적설이 불거졌지만, 플라멩구로의 이적 소식은 아직 구체적인 제안이 없는 상태다.
플라멩구 이적설, 진실은?
브라질의 명문 클럽 플라멩구는 열정적인 팬과 화려한 역사로 유명하다. 하지만 현재 에메르송 로얄과 플라멩구를 연결 짓는 구체적인 이적 협상은 확인되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고국 브라질로의 복귀가 그의 커리어를 되살릴 기회라고 보지만, AC 밀란은 부상 회복 후 그의 활용 방안을 모색 중이다. 한편, 튀르키예의 갈라타사라이와 잉글랜드의 풀럼, 에버턴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에메르송 로얄의 커리어 하이라이트
에메르송은 레알 베티스 임대 시절(2019-2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라리가 67경기에서 4골 10도움을 기록하며 공격적인 윙백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바르셀로나로 복귀했지만, 재정 문제로 한 달 만에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토트넘에서는 손흥민과 두터운 친분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사랑받았지만,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2024년 AC 밀란으로 떠났다. 밀란에서는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우승을 경험하며 ‘탈트넘 효과’를 입증했지만, 여전히 기량 논란은 남아있다.
팬들이 기대하는 에메르송의 미래
에메르송의 장점은 피지컬과 1대1 수비 능력, 그리고 준수한 연계 플레이다. 하지만 느린 오버래핑과 부정확한 크로스는 개선 과제다. 플라멩구 이적설은 아직 루머 단계지만, 브라질 세리에 A의 공격적인 스타일은 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무대일 수 있다. 팬들은 그가 마라카낭 스타디움에서 다시 날아오르길 꿈꾼다!
한국 팬들에게 한마디
한국 팬들에겐 손흥민의 동료로 친숙한 에메르송! 비록 지금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그의 투지와 헌신은 여전히 매력적이다. 플라멩구 이적이 성사된다면, 브라질 무대에서 펼칠 그의 활약을 기대해보자!
#에메르송로얄 #플라멩구 #AC밀란 #이적소식 #브라질축구 #손흥민

-
등록일 10.04
-
등록일 10.02
-
등록일 10.01
-
등록일 2025.09.30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