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브렌트포드, 아스널 윙어 리스 넬슨 임대 영입 임박! 완전 이적 옵션 포함

작성자 정보

  • 꽁데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렌트포드, 아스널 윙어 리스 넬슨 임대 영입 임박! 완전 이적 옵션 포함

브렌트포드 팬들, 희소식이다! 아스널의 리스 넬슨브렌트포드로 임대 이적을 앞두고 있다. 디 애슬레틱에 따르면, 이번 계약에는 완전 이적 옵션도 포함돼 있다. 요안 위사와 브라이언 음부모를 떠나보낸 브렌트포드가 넬슨으로 공격진을 강화한다.

 

넬슨, 브렌트포드로 임대 이적

 

디 애슬레틱 보도에 따르면, 리스 넬슨(25)의 브렌트포드 임대 이적이 마무리 단계다. 계약에는 완전 이적 옵션이 포함돼 있으며, 넬슨은 이미 메디컬을 위해 이동 중이다. 지난 시즌 풀럼에서 임대로 뛴 넬슨은 12경기 2골 1도움을 기록했지만, 12월 햄스트링 부상으로 시즌이 조기 종료됐다. 풀럼 복귀 협상이 무산되자 브렌트포드가 기회를 잡았다. 넬슨의 아스널 계약은 2027년까지(1년 연장 옵션 포함)다.

 

넬슨의 경력: 아스널 유스 출신의 다재다능 윙어

 

넬슨은 아스널 유스 아카데미 출신으로, 2017년 1군 데뷔 후 90경기에 출전했다. 호펜하임(2018-19)에서 7골, 페예노르트(2021-22)에서 활약하며 유럽 무대 경험도 쌓았다. 하지만 아스널에서는 부카요 사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등에 밀려 주전 경쟁이 어려웠다. 이번 여름 아스널은 노니 마두에케, 빅토르 요케레스, 에베레치 에제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 넬슨의 입지가 좁아졌다.

 

브렌트포드의 전략: 공격진 재편

 

브렌트포드는 요안 위사(뉴캐슬, £55m)와 브라이언 음부모(맨유, £72m)를 잃으며 지난 시즌 리그 39골을 합작한 공격진에 공백이 생겼다. 키스 앤드루스 감독은 이고르 치아구(주전 스트라이커), 당고 와타라, 케빈 샤데를 보유했지만, 백업 자원이 부족했다. 넬슨은 양쪽 윙에서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함으로 팀에 깊이를 더할 전망이다. 다만, 그의 부상 이력은 브렌트포드의 과제다.

 

팬들이 주목해야 할 포인트

 

  • 완전 이적 가능성: 임대 후 완전 이적 옵션 포함! 넬슨이 브렌트포드의 장기 자원이 될 수 있을까?

  • 공격진 보강: 위사와 음부모의 공백, 넬슨이 메울 수 있을지 주목!

  • 넬슨의 부활: 부상 털고 꾸준한 출전으로 잠재력을 터뜨릴 기회!

 

팬들을 위한 Q&A

 

Q: 넬슨의 브렌트포드 이적, 성공 가능성은?
A: 협상이 마무리 단계로, 메디컬만 통과하면 확정! 양쪽 윙에서 뛸 수 있는 능력으로 기대감 UP!

 

Q: 넬슨이 아스널을 떠난 이유는?
A: 마두에케, 요케레스 등 새 영입으로 주전 경쟁이 어려워졌어요. 브렌트포드에서 기회를 잡을 가능성이 높다.

 

Q: 넬슨의 부상, 걱정돼요. 괜찮을까요?
A: 햄스트링 부상 이력이 있지만, 브렌트포드가 관리 잘하면 충분히 제 몫을 할 거예요!

 

https://www.nytimes.com/athletic/6517981/2025/09/01/reiss-nelson-brentford-arsenal-loan/

 

#리스넬슨 #브렌트포드 #아스널 #이적시장 #프리미어리그 #축구소식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 Comment
Member Rank